TV

김현중, 컴백 1주만에 정상 등극 ‘이호연 사장님 감사해요’

2011-06-17 10:18:31

[연예팀] SS501에서 솔로로 돌아온 김현중이 컴백 1주 만에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김현중이 첫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의 동명 타이틀곡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으로 첫 1위를 차지했다.

수상이 확정되자 앨범 작업을 함께 한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한편 투병중인 전 소속사 이호연 대표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은 김현중은 앙코르 무대에서 현재 솔로 활동중인 SS501의 멤버 허영생과 함께 안무를 선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1위 발표 직후 팬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그 어느 무대보다 더 멋지고 훌륭했습니다! 온리원 김현중”, “그 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었네요. 축하해요!”, “영원한 1위 김현중 파이팅” 등의 축하메시지를 남기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1위를 차지한 타이틀곡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은 앨범 제작 초기부터 김현중의 남성적 매력을 한껏 드러낼 수 있는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에 포커스를 맞춰 완성한 곡이다. 앨범 정식 발매 이전부터 예약 주문이 폭주하는 등 팬들과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한편 김현중은 첫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의 발표 직후부터 각종 음원, 음반 차트에서도 두드러진 강세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으로, 각 방송사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황의건 "여진족 여자" 김여진 겨냥해 인신공격…네티즌 반응 '싸늘'
▶ 김범수 '끝사랑' 그야말로 '끝장인기'…각종 음악차트 1위 랭크 기염!
▶ 양준혁, 이혜경 아나와 직찍 공개! "스킨쉽이 자연스럽다~"
▶ '술에 대하여' 우승민, 취업준비생으로 출연…술을 마실 수 밖에 없는 20대
▶ 강성-이슬비 결혼, 7년간 알고 지낸사이 혼전 임신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