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식신로드' 얼짱 CEO 박태준, 씨스타 보라에게 "맛봐~ 오 맛봐~"

2011-06-18 21:46:21

[양자영 인턴기자] 얼짱 CEO 박태준이 씨스타19 보라에게 호감을 표시했다.

6월17일 방송된 y star ‘식신로드’에서는 바다와 육지가 만난 해물 갈비찜과 이열치열 불 족발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소개했다.

매운 불족발을 먹고 어찌할 줄 모르는 보라에게 섹시 웨이브를 선사할 것을 부탁한 정준하. 순수한 보라는 족발을 입에 물고 씨스타19의 ‘마 보이’를 안무와 함께 열창했다.

지난주 게스트로 출연한 에이핑크의 깜짝 공연에 정신을 놓은(?) 바 있는 박태준은 이번에도 눈에서 하트를 발사하며 급 호감을 표시했다.

특히 박태준은 “‘마 보이’가 ‘맛 봐’로 들린다”는 정준하의 말에 “맛봐~ 오 맛봐~”라며 즉석 개사한 뒤 노래를 따라 불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일본 진출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자리를 비운 고우리 대신 지난주 게스트로 출연했던 에이핑크의 은지가 일일 MC를 맡았고 씨스타19의 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출처: y star ‘식신로드’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결' 데이비드 오-권리세, 달콤 하모니 선사하며 수줍게 '스킨십'
▶ '사랑할수록' 예성, 1위 거머쥐고 함박웃음 "슈퍼주니어도 노래 할 수 있어"
▶ '불후의 명곡' '한국의 비욘세' 효린 '희야', 용감한 형제는 "별로" 독설
▶ ‘무한도전’ 박명수, 지드래곤 ‘바람났어’에 흡족 “너 혼나야 말 잘듣는구나”
▶ '스타킹' 국내최초 시각 장애 마술사 김병휘, '희망 전도사'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