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형준, 아시아 첫 투어 싱가포르 콘서트 '대성황'

2011-06-19 10:03:24

[연예팀] 김형준이 첫 솔로 앨범 'my girl' 동남아 발매 후 대만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가운데, 싱가폴, 자카르타, 홍콩, 대만 등 본격적인 동남아 투어에 나섰다.

동남아 투어의 첫 시작인 싱가폴은 17일(금) 1,200석 규모로 진행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일찌감치 티켓이 매진되었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공연 전날 공항에 도착하자 김형준을 기다리는 300여명의 열혈 현지 팬들로 공항은 이미 북새통을 이루었다.

또한 플래카드, 선물꾸러미 등을 들고 김형준의 일거수 일투족을 따라 다니는 것은 물론 현지 팬들은 버스까지 렌트해 쫓아다닐 정도로 싱가폴 현지에서 김형준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었다. 18일(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한국 가수들과 공연을 펼쳐 아시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이번 싱가포르 공연에는 현지의 주요 TV, 신문 매체의 취재가 진행된 것은 물론, 첫 솔로 앨범의 전곡, SS501의 UR Man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노래 이외에도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김형준은 팬을 위해 직접 초상화 그려주기, 'I Am' 불러주기, 하이터치 및 싸인 포스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한국, 일본에 이어 첫 솔로앨범으로 동남아 투어를 나서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형준(SS501)은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7월 17일 홍콩, 24일 대만 공연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로 아시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솔비, 손담비와 동갑? 조하랑에 언니 '미스터리'

▶[스타 ♥] 한재석-박솔미 '부인 後 결혼까지' 유진-기태영 아류되나?
▶오연수, 이서진-조재현-차인표 이어 '계백' 합류! '기대만발'
▶베카 탈퇴, 애프터스쿨 졸업 후 하와이서 제2의 꿈에 도전
▶[포토] 삭발 김흥국, 결국 눈물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