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넥스트, 김연아-아이유 '얼음꽃' 지원사격! '완성도 UP'

2011-06-20 09:41:31

[연예팀] 아이유와 김연아의 듀엣 소식으로 네티즌들의 큰 화제를 모았던 ‘얼음꽃’이 드디어 21일 0시에 공개된다.

아이유-김연아의 ‘얼음꽃’은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인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으로, 전작인 ‘잔소리’, ‘좋은 날’을 잇는 대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그 동안 임슬옹, 성시경, 유승호 등과 듀엣을 했던 아이유와 이승기, 박정현 등과 호흡을 맞췄던 김연아의 이번 만남은 듀엣종결자들이 힘을 합쳐 가요계의 어떤 파급력을 가져올 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얼음꽃’은 아이유와 김연아의 고음대결(?)로 팬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아이유와 김연아는 후렴구의 고음부분을 파트를 주고 받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었다.

음원 수익금이 피겨 발전에 사용될 예정인 ‘얼음꽃’에는 가요계 록의 전설들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얼음꽃’에는 넥스트의 기타리스트이자 국내 최고의 테크니션인 김세황이 곡의 클라이막스라고 할 수 있는 기타 솔로연주를 선보였으며, 부활의 베이시스트 서재혁이 베이스연주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김세황과 서재혁은 이 프로젝트의 취지를 듣고 바쁜 스케줄에도 두 국민여동생들을 위해 흔쾌히 작업에 참여해주었다.

또힌, ‘얼음꽃’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얼음꽃’의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유와 김연아의 녹음 현장뿐만 아니라 ‘키스앤라이’ 출연진들의 멋진 공연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2배의 감동을 전한다.

아이유와 김연아의 ‘얼음꽃’을 제작한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두가 기다려온 아이유와 김연아의 만남인만큼 기대에 200% 충족시켜드릴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한 마음으로 참여한 ‘얼음꽃’은 21일 0시를 기해 멜론, 도시락, 벅스, 엠넷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사진제공: 로엔)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민호 '우유남' 등극, 카멜레온 매력 '철철' 넘쳐 인기 '구름떼'
▶'코갓탤' 김홍준에 감동적인 응원 봇물, 결국 예선 통과
▶싸이, 방송서 팔만 들면 '겨땀' 검색어 둥둥! '겨땀' 검색해도 싸이가?
▶'무한도전' 박명수-지드래곤, 팀명 'GG' 곡 '바람났어' 가요제 준비 완료!
▶유아인 "이미숙과 25금(?) 멜로 영화 찍고파"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