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엠블랙 미르 '맨인엠블랙'의 최고의 두뇌, IQ190 이상?

2011-06-21 10:57:28


[김혜진 인턴기자] 엠블랙(MBLAQ)의 막내 미르가 최고의 두뇌요원으로 변신했다.


6월21일 자정에 공개된 엠블랙 단독콘서트 티저 영상'최고의 두뇌요원'편에서 엠블랙 최고의 두뇌요원으로 미르가 등장했다.


코믹하기까지 한 이번 티저 영상에서 미르는 그동안 숨겨둔 천재적(?)인 면을 뽐내며 다소 어색하지만 귀여운 애드리브 연기로 웃음을 유발해냈다. 이 티저 영상은 엠블랙의 첫 단독콘서트 'MEN IN MBALQ'을 위한 것으로, 앞으로 각각의 특수 요원으로 변신한 멤버별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티저 영상 공개 직후 각종 게시판에는 "미르의 깜찍한 연기 최고" "미르 알고보니 허당요원? "다른 멤버들의 티저가 빨리 기다려진다" 등의 댓글로 네티즌은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소속사인 제이튠캠프 관계자는 "엠블랙의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대단하다"며 "일본은 물론이고 동남 아시아 팬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8월20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엠블랙의 첫 단독콘서트 'MEN IN MBALQ'은 공연 타이틀에 걸맞게 엠블랙 멤버들이 우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다섯 명의 최정예 요원으로 변신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종현-신세경 결별, 빡빡한 스케줄이 갈라논 인연
▶ '놀러와' 강부자 "김자옥이 나한테 개소리 한다고 혼내" 왜?
▶ ‘미확인동영상’ 박보영 섬뜩 표정 돋보이는 티저포스터 공개
▶ 최화정,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문대표 스타일' 인기 만발
▶ '밤밤' 대성, 교통사고로 잠정하차…'프로그램 전면 개혁 실시'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