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엠카' 포맨, 감미로운 목소리로 '살다가 한번쯤' 열창! '무대가 촉촉해'

2011-06-23 19:13:12

[양자영 인턴기자] 신이 내린 명품보컬그룹 포맨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촉촉이 적셨다.

6월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포맨은 정규 4집 ‘THE ARTIST’ 4개의 타이틀곡 가운데 ‘살다가 한 번쯤’를 열창했다.

이날 포맨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신이 내린 가창력, 애절한 음색으로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포맨의 정규 4집은 윤민수와 포맨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고 4개의 타이틀곡(‘살다가 한 번쯤’, ‘짝사랑’, ‘안되는데’, ‘사랑해’)이 모두 음원 차트에 랭크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포맨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7월 2~3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규 4집 발매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엠투엠, 써니힐, 에이핑크, 라니아, 엔트레인, 에이트, 레인보우, 먼데이키즈, 버블시스터즈, 시크릿, 김현중, 지선, 쥬얼리, FT아일랜드, 포맨, 에프엑스, 장재인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