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음원차트 1위! 벌써 세 곡째 올킬

2011-06-24 09:41:56

[김혜진 인턴기자] 2NE1이 ‘내가 제일 잘나가’마저 공개와 동시에 1위를 석권하며 3연타석 홈런을 날렸다.

6월24일 자정에 발표한 2NE1의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는 국내 음원차트 1위 석권을 하며, 앞서 발표한 ‘Don’t cry’, ‘Lonely’와 함께 두 달 동안 3곡 연속 올킬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는 일렉트로닉과 힙합을 바탕으로 레게, 아프리칸 리듬 등 다양한 요소가 혼합된 곡으로 ‘Fire’, ‘Can’t nobody’에 이어 2NE1의 색깔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사진에는 이번에도 역시 2NE1 멤버들이 범상치 않은 패션과 독특한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피라미드, 다이아몬드 모형의 세트, 벤츠SLS, 푸들 등이 등장하고 있어 어떤 영상이 나올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가 제일 잘나가’로 9개월여 만에 방송활동을 재개하는 2NE1은 6월26일 예정된 첫 컴백무대를 위해 밤샘을 마다하지 않고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2NE1은 7월21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8월27일과 28일 올림픽홀에서 자신들의 첫 단독콘서트 개최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진 '뚱녀'변신, 곧 결혼할 예비신부가 왠일이야~
▶ '최고의 사랑' 제작진의 센스 넘치는 지원사격 '풍산개' 등장
▶ 유이 친언니, 유이 증거사진 들고 출연 '눈만 빼고 똑같네'
▶ 크라운제이 트위터 해킹 "웃음밖에 안 나온다" 억울함 토로
▶ ‘트랜스포머3’ 제트윙 옵티머스 베일 벗겨졌다, 특별 예고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