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NE1 '인기가요' 컴백, 산다라박 콘셉트 '드래곤볼'? '베지터 머리' 눈에 띄네!

2011-06-27 17:19:34
[문하늘 인턴기자] 걸그룹 2NE1이 더 강해져서 돌아왔다.

6월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2NE1이 '내가 제일 잘나가'로 9개월 만에 화려하고 인상깊은 컴백무대를 가졌다.

2NE1 멤버들 모두 특색있고 개성 강한 모습으로 2NE1의 컴백은 큰 이슈가 되었다. 특히 머리카락을 전부 위로 올려 세운 채 끝부분만 염색한 산다라박은 '빗자루 머리', '배지터 머리', '상어 머리'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관심을 모았다.

공민지 또한 머리를 연보라색으로 물들인 비대칭 헤어를 선보여 팬들에게 만화 '드래곤볼'에 나오는 '트랭크스' 머리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박봄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의 비결로 수박 다이어트를 꼽았다.

일렉트로닉 힙합스타일로 작곡된 '내가 제일 잘 나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무대를 접한 네티즌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였다", "왜 2NE1의 무대를 기다렸는지 알 것 같다", "새로운 콘셉트를 개척했네", "'파이어' 때가 생각난다", "노는 언니들의 귀환", "더 세져서 돌아왔네", "카리스마 짱"이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7월21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8월 27일과 28일 올림픽홀에서 자신들의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보아, 키스 사진 네티즌 사이 화제 "저 남자 누구야?"
▶ 레인보우 조현영, 8kg 감량 후 S라인 뽐내 '비결은?
▶ 차승원, 독고진 말투 때문에 "한 회에 8만 마디(?) 정도 했다"
▶ '동안미녀' 장나라 최다니엘 4시간 만에 완성된 달달 '풍선키스'
▶ 하지원-이재훈 "어메이징한 여자야!"사이판 지옥훈련 셀카반응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