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다라박 "'내가 제일 잘나가' 뮤비 마지막 장면은 다들 무서워해"

2011-06-28 16:43:49

[민경자 기자] 2EN1 산다라박이 신곡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 홍보에 나섰다.

28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 공개!!! 다들 봤어요?"라며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사진속 산다라박은 독특한 모자를 쓰고 악동처럼 짓궂은 표정을 짓고 있다.

산다라박은 "(뮤직비디오)마지막 장면은 우리도 서로를 무서워했었어요. 다 서로 너무 무섭게 나온다며. 넷 다 거기서 거긴데"라고 덧붙쳤다.

6월28일 공개된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는 2NE1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특한 패션과 액세서리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뽐냈으며 소품으로는 피라미드 및 다이아몬드 모형의 세트, 벤츠SLS, 푸들이 등장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그리고 산다라박이 무서워하는 마지막장면은 서로 총을 쏘는 장면으로 사이버틱한 전사의 이미를 풍겼다.

한편 2NE1은 인기가요 컴백에 이어 8월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자신들의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산다라박 미투데이 / '내게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데이트 포착 사진' 21살 구하라-23살 용준형 열애 인정 '아이돌 커플 탄생'
▶윤건 "나얼과 불화설 사실이다" 인정… 브라운 아이즈 4집 가능성 언급
▶미코 출신' 이하영-남편 김승필, 개그우먼 김현영이 징검다리 됐다!
▶양희은, 유재석·김원희·이하늘에게 "다 나와!" 호령
▶차승원, 가족의 품으로 돌아와 최고의 사랑! 한 가장의 역할 '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