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최종 출연진과 캐릭터 大 공개! '기대 만발'

2011-06-30 09:22:55

[양자영 인턴기자] 전설적인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 제 3탄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의 최종 라인업이 구축됐다.

‘하이킥3’ 제작진은 6월29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이영철 극본,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연출)의 최종 출연자 명단을 공개했다.

먼저 ‘하이킥3’의 주축이 되는 배우로 안내상과 윤유선이 낙점됐다. 안내상은 사업부도로 인해 하루아침에 처남의 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이며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독특한 성격의 아내다. 그동안 많은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두 사람의 코믹 연기에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이 높아지고 상황.

이어 안내상-윤유선의 자녀로 출연하는 이종석과 인기 걸그룹 F(x)의 크리스탈은 각각 허무개그를 즐기는 안종석과 터프한 유학파 안수정 역을 맡았다. 특히 안종석의 친구로 등장하는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강승윤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윤유선의 두 남동생으로 출연하는 윤계상과 서지석은 각각 보건의와 고등학교 체육교사 역을 맡아 ‘허당 형제’라는 캐릭터를 구축하며, 드라마 ‘동이’에서 인현황후를 맡았던 박하선과 ‘오란씨걸’ CF스타 김지원은 각각 서지석과 같은 학교 국어교사, 박하선의 사촌동생 역을 맡아 신선한 에너지를 가미한다.

이외에도 개그맨 박지선, 가수 고영욱, 모델 줄리엔 강 등이 요절복통 코미디 스토리에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한편 시트콤의 대부 김병욱 사단이 만들어낸 ‘하이킥’ 시리즈 제3탄 ‘짧은 다리의 역습’은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 후속으로 9월19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초록뱀 미디어 페이스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용준형 트위터글 뒤늦게 화제 '은근히 밝힌 구하라와의 열애'
▶ 너티페퍼 '술송' 화제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 재치 가사 눈길
▶ '내거해' 10%의 문턱 넘지 못해 아쉬운 종영, 후속 '무사 백동수' 에 기대만발
▶ 이종석, 영화 '코리아'서 북한 선수 깜짝 변신 기대감↑
▶ '승승장구' 김범수, 외모 위해 '화장품 15종 발라' 깜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