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수일 "아내, 팬과 스타로 시작했다" 러브스트리 공개

2011-07-01 09:57:35
[연예팀] 가수 윤수일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다.

6월30일 방송된 Mnet ‘비틀즈 코드’에 이국적인 외모와 트렌드를 리드한 음악으로 80년대 지금의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큰 인기를 누렸던 윤수일이 게스트로 출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윤수일은 “아내와 팬과 스타로 만났다. 데뷔 초 어머니가 6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았는데 팬들이 꽃이랑 영양식을 사들고 병원으로 찾아왔었다”며 “당시 아내는 유일하게 빈손으로 왔었는데 제일 끝까지 남아있었다"고 아내와의 첫 만남을 설명했다.

이어 “어머니가 아내의 병간호로 6년을 더 살았다. 데뷔 초기에 결혼하자 빨리 결혼해서 음악생활에 지장이 있을 거라고 했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음악으로 승부하고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노래가 진정한 노래라는 생각을 한다”고 명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윤종신은 감동을 받은 듯 “저처럼 외모로 승부 보려고 하면 안된다”는 말로 감동적인 순간 찬물을 끼얹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윤수일 외에 가수 테이와 허영생이 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출처: 윤수일 공식사이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솔로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