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김성수, '컨디션' 광고 속 '달리고 댄스' 깨알 웃음!

2011-07-01 11:53:18

[오선혜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의 숙취해소 음료 ‘헛개 컨디션 파워’ 광고 모델로 활약해온 김성수가 최근 ‘컨디션 헛개수’의 새 광고 속에서 코믹 댄스를 선보여 광고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에 김성수가 출연한 CF는 밤 늦게까지 클럽에서 술을 마신 김성수와 오지호가 출근길에 ‘컨디션 헛개수’로 숙취로 인한 갈증을 시원하게 푼다는 내용이 담겼다.

6월13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컨디션 헛개수’ CF 속에서 김성수는 오지호와 함께 환상의 콤비를 이루어 그룹 ‘노라조’의 음악에 맞춰 ‘달리고 댄스’를 맛깔스럽게 추며 넘치는 끼를 보여주고 있다.

김성수는 오지호와 함께 완벽한 합을 이루며, 술을 많이 마실 때 흔히 하는 표현인 ‘달리다’를 중독성 있는 ‘달리고 댄스’로 표현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특히 김성수는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과 코믹한 동작으로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늦은 밤까지 계속된 촬영에도 지칠 줄 모르고 에너지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김성수의 ‘컨디션 헛개수’ CF를 접한 대중들은 “시선 집중 확실! 왠지 술 먹은 다음날 필수로 마셔줘야 할 것 같음!”, “김성수의 능청스러운 저 춤.. 따라 하고 싶다”, “모델하고 제품특성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 “제품하고 어찌나 잘 어울리는 모델들인지... 궁합이 좋네요” 등의 댓글을 이어가며 광고에 대한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컨디션 헛개수’의 ‘달리고 댄스’로 팬들에게 깨알 웃음을 선물한 김성수는 현재 한반도 위기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전투 비행을 펼치는 공군 조종사들의 목숨을 건 작전과 사랑을 담은 영화 ‘비상: 태양가까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솔로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