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손나은-심은경, 푸릇푸릇 절친 인증샷 '94년생 동갑내기'

2011-07-01 15:41:00

[장지민 인턴기자]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배우 심은경의 절친 인증 사진이 화제에 올랐다.

손나은은 6월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만난 친구 은경이,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써니'를 보고 우리 멤버들 모두 다 은경이 팬이 됐다. 담엔 더 재밌게 놀자"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손나은은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입어 청순한 여성미를 보였고 심은경은 백팩과 벙거지 모자로 코디한 루즈한 차림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유상종'이라더니 예쁜 사람들끼리 친한가 보구나", "오랫동안 우정 간직하시길", "풋풋하고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나은이 소속된 에이핑크는 후속곡 '잇 걸'(It Girl)로 활동 중이며, 심은경이 출연한 '써니'는 500만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사진출처: 손나은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솔로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