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돈스파이크, 연인 장윤주 콘서트 응원 글 남기며 외조해… '여친 바보 등극?'

2011-07-02 08:37:23

[장지민 인턴기자]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여자친구인 가수 장연주를 든든하게 외조해 화제다.

7월1일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트위터에 “장연주 콘서트 파이팅”이라며 “내일 깜짝 게스트로 마이브라더 솔리드의 (김)조한 형, 아이리시 음악의 대가 김현보 형님 그리고 헬로우(Hello) 피아노 연주…무엇보다도 최고의 가창력! 장연주의 숨겨진 모습과 새로워진 무대를 보러 와달라. 굽신굽신”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이번 장연주의 콘서트는 7년째 열애중인 연인 돈스파이크가 전곡을 편곡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돈스파이크 알고보니 여친바보?”, “든든한 남친을 두셨네요”, “콘서트 대박 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연주는 7월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대학로에서 ‘아무도 모르는 10년’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사진출처: 돈스파이크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솔로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