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불후의명곡2’ 휘성-김태우-케이윌 한 무대서 본다

2011-07-01 14:46:23

[이정현 기자] ‘나는가수다’ 못지 않은 초호화 게스트들이 ‘불후의명곡2’를 통해 노래대결을 펼친다.

7월1일 ‘불후의명곡2’ 제작진에 따르면 여름방학을 맞아 ‘남자보컬리스트 특집’으로 ‘국민이 사랑하는 가요 100곡’이라는 주제로 휘성, 김태우, 케이윌, 환희, 이정, 이석훈, 노라조 이혁,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출연, 한 무대에서 경연을 펼친다.

제작진은 “‘불후의명곡2’는 우리의 명곡들을 다시 듣고 재해석하는 것이 메인 콘셉트이다. 그래서 아이돌 가수 뿐만이 아니라 현 가요계의 정상급 보컬리스트 들을 모아 특집을 준비했다”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특히 이번에 남자보컬리스트 특집에 출연하는 새 멤버들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BC ‘나는가수다’ 출연이 거론됐던 휘성, 김태우, 케이윌등 초호화 멤버들이 함께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불후의명곡2-남자보컬리스트 특집’은 7월11일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며 한번의 경연으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미션곡은 ‘가요무대’ 25주년 기념으로 시청자들이 선정한 ‘한국인기 사랑하는 가요 100선’으로 정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방송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솔로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