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시스타 효린, '미니스커트' 연습 영상 "역시 효욘세~!"

2011-07-04 09:14:54

[김혜진 인턴기자] ‘불후의 명곡2’에서 ‘미니스커트’로 2회 연속 우승을 차지한 씨스타 효린의 ‘미니스커트’ 연습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불후의 명곡2’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며 ‘효욘세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씨스타(SISTAR) 멤버 효린의 ‘미니스커트’ 연습영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이 열광하고 있다.

효린은 7월2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서 민해경의 ‘미니스커트’로 최초 2회 최종우승을 했다.

민해경의 '미니스커트'를 섹시한 퍼포먼스와 훌륭한 가창력으로 멋지게 소화한 효린의 무대는 주말 내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연습 영상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연습 영상 속 효린은 화장끼 없는 얼굴로 트레이닝복을 입고 라이브 무대 연습을 하고 있다. 특히 트레이닝복만으로도 숨길 수 없는 S라인과 격한 춤사위에도 흔들리지 않는 폭풍가창력에 네티즌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한국의 비욘세, 효욘세다" "눈빛만으로도 너무 아찔하다" "잠시도 눈을 뗄수 없네" 등의 댓글을 달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효린은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서 매 주 아찔한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의 비욘세'라는 극찬 속에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흔들어주세요' 독특의상 덕에 숨겨왔던 뱃살 공개 '두툼'
▶ 무도가요제 '압구정 날나리', "셔츠 다 젖을때까지~난 킹카였다?"
▶ '개그콘서트' 김정은, 김병만에게 도둑키스 당해 '역시 달인'
▶ 김하늘, 양귀비 역에 잘 어울리는 여배우 1위…'1박2일' 민낯공개 통했나?
▶ '나는 가수다' 2위 조관우 '하얀나비', 국악풍 느낌과 팔세토 창법이 어울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