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현아, 솔로곡 '버블팝!' 뮤비 공개…골반튕기기 댄스 벌써부터 유행예감

2011-07-05 16:44:26
[문하늘 인턴기자]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의 힙댄스가 유행예감을 보이고 있다.

7월5일 공개된 현아의 솔로 미니 1집 타이틀 곡 '버블팝(Bubble po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공개된 '버블팝(Bubble pop!)'의 뮤직비디오는 팝아트적인 기법을 사용해 위트 넘치는 화면 구성으로 발랄하고 신나는 노래의 느낌을 한층 살렸다. 무엇보다 현아의 화려한 골반의 움직임을 위주로 하는 과감한 힙 댄스는 '역시 현아'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아이돌 그룹 엠블랙 이준의 등장 또한 시선을 끌고 있다. 이준은 귀여운 경고를 받는 남자친구 역할로 현아와 함께 오키나와 해변과 리조트 등지를 오가며 깜찍하고 풋풋한 커플연기를 선보여 '스무살의 당당한 사랑 고백'이라는 스토리에 재미를 더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은 "중독성이 있다", "섹시한 느낌은 여전하네", "완전 핫해요", "현아의 윙크에 나는 노예", "화려한 골반 튕기기", "여름에 딱 어울리는 노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아는 7월7일 열리는 Mnet '20's Choice'에서 '버블팝'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버블팝'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사 백동수' 엇갈린 첫방 반응 '화려한 캐스팅에 비해 과장된 액션'
▶ 정재형 플레이어 네티즌 관심 집중 '계속되는 재형앓이'
▶ 서지영, 결혼설 관련 공식입장 표명 "아직 결혼 준비 한 것 없는데…"
▶ '놀러와' 이성미 "양희은은 살찐 독고진" 왜?
▶ 민효린, 고속도로 위서 교통사고 당해 “현재는 ‘로타’ 촬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