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민영, 시티헌터 ‘나나’ vs 영화 고양이 ‘소연’ 색다른 매력 발산!

2011-07-08 08:48:14

[오선혜 인턴기자] 배우 박민영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통해 ‘이중 매력’을 발산한다.

박민영이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상반된 캐릭터를 선보이며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것.

현재 박민영은 수목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시티헌터'(극본:황은경 연출:진혁)를 통해 씩씩하고 밝은 매력의 청와대 경호원 ‘김나나’로 열연하고 있다. 호쾌한 액션과 설레는 로맨스를 선보이며 ‘진취녀’, ‘가싶녀‘ 등의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이런 박민영이 스크린에서는 섬뜩한 공포를 선사한다.

영화 ‘고양이: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감독:변승욱)’에서 폐소 공포증을 앓고 있는 펫숍 미용사 ‘소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소연은 죽음의 현장에 있던 유일한 목격자인 고양이를 돌보며 알 수 없는 공포에 휩싸이는 캐릭터로 ‘고양이’를 통해 매혹적인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고양이’는 극장과 예매 사이트에서 실시한 ‘가장 보고 싶은 영화’, ‘가장 기대되는 공포 영화’ 설문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기록해, 올 여름 새로운 흥행 파워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박민영은 영화 개봉날인 7월7일, 고양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게 되어 반갑고 설레인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박민영의 첫 단독 주연 영화 ‘고양이’는 7월7일 개봉해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나도 가수다' 방정현-천엽, 박정현-정엽 '의상+모창' 모두 완벽!
▶ 20's choice 현아, 신발 벗어던지고 열정 가득한 맨발의 무대 선사
▶ 이수근 '개그콘서트' 하차설 퍼져, 녹화 불참 이유는?
▶ '자기야' 최양락 "팽현숙이 날 추물단지라고 불러" 독설 '폭로'
▶ ‘해피투게더’ 박명수, 태진아에게 ‘버럭’ “아저씨는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