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포토] 조동건-한송이 결혼 "선남선녀 따로없네~"

2011-07-13 16:39:19

[연예팀] 조동건-한송이 예비부부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조동건(25, 성남일화)과 결혼하는 신부는 연기자 출신 동갑내기 한송이(25)씨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오다 2009년 3월부터 교제해 왔다.

예비신랑 조동건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그라운드에서 더 멋진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신부 한송이는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게 뒤에서 열심히 내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건국대학교 졸업 후 2008년 성남 일화에 입단한 조동건은 순간 돌파력, 파워풀한 몸싸움 능력, 골 센스까지 갖춰 차세대 원톱 스트라이커로 주목 받고 있다. 예비신부 한송이씨는 2005년 KBS 드라마시티로 데뷔, 뮤지컬 펑키펑키(2007), V.O.S의 ‘울다가 웃겠죠’ 뮤직 비디오의 주연을 맡았다. 올해 들어선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결혼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

한편 조동건-한송이 커플은 오는 12월 11일 서울시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제공: 아이웨딩네트웍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신효정PD SBS 이적 ‘이명한PD, 신원호PD 이어 또…’
▶ 최홍만과 열애설 터진 사사키 노조미는 누구?
▶ 레이디가가 중병설 퍼져, 루퍼스 병 숨기기 위해 엽기 의상 입는다?
▶ '승승장구' 김동건 "미스코리아 발표의 뜸들이기는 방송 시간 때문" 고백
▶ 박진영 작곡 '섬데이' 표절논란, 애쉬 '내 남자에게'와 매우 흡사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