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키스하고 싶은 입술, ‘입술 그라데이션’을 줘봐~!

2015-03-04 00:00:12
[김수지 기자] 촉촉하면서 볼륨감있는 입술은 어떻게 연출하는 걸까.

올 여름 비비드 컬러로 눈과 입술을 강조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다. 진한 블랙 스모키 라인보다 비비드 컬러로 엣지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입술을 두툼하고 글램하게 강조하는 립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그 중 입술에 그라데이션 효과를 줘 입체적이고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입술에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고 싶다면 컨실러와 파운데이션, 립스틱 혹은 틴트, 립 브러시를 준비한다. 먼저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으로 입술 본연의 색을 덮어준다. 이때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입술의 가장 자리 부분에 톡톡 찍어 놓은 다음 입술선을 중심으로 펴 발라준다.

그 다음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브러시를 이용해 부드럽게 발라준 후 입술 안쪽 중심으로 발라 놓은 립스틱을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쳐가며 펴 발라준다.

틴트를 이용했을 때에는 틴트로 입술 안쪽 부분에 톡톡 쳐가며 발라준 다음 손으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틴트를 바른 후에는 입술이 쉽게 건조해질 수 있으니 립글로즈를 이용해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 입술 그라데이션 잇 아이템


1. 아이미스(www.imyss.com)의 ‘아이미스 마르카토 워터 인 립 틴트’는 입술에 꽃물을 드린듯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해주는 워터 틴트. 백합 익스트랙트, 로즈 워터를 함유했으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입술의 촉촉한 모이스처라이징까지 더해준 제품이다. 색상은 레드, 오렌지, 핑크 3가지로 출시됐다.

2. ‘아이미스 마르카토 리얼샤인 립글로즈’는 버사겔폴리머와 립 왁스를 함유해 매끄럽고 윤기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이 립글로즈는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을 선사해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E를 함유하여 거칠어지기 쉬운 입술에 탄력 있고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해준다.

3. ‘아이미스 칸타빌레 스틱 비비 컨실러’는 피부 잡티와 트러블 등을 커버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결로 연출해준다. 부드러운 질감의 입자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며 스틱 타입이라 사용이 간편하다. 특히 비타민E 유도체의 함유로 피부의 건조를 방지해준다.

4. ‘아이미스 마르카토 리얼컬러 립스틱’은 입술을 싱그럽고 윤기, 탄력 넘치게 유지해주는 립스틱. 특히 그래입씨드 오일을 함유하여 풍성한 보습으로 지친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베이지컬러, 핑크, 오렌지, 레드 등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원하는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오현경 몸매 비결 공개 “안먹고 버텨라!”
▶ 수지, 학창시절 사진 공개 “원래부터 예뻤어요”
▶ 김선아, 비포&애프터 “통통한 삼순이는 어디로?”
▶ 닉쿤 동생 야닌, 광고모델 도전 “역시 우월한 유전자”
▶ 한유라 과거 사진 공개 “방송연예과 출신 외모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