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현중 국내 활동중단 '키스키스' 남기고 아시아 프로모션 출격!

2011-07-24 10:51:40

[박문선 인턴기자] 김현중이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미니앨범 1집의 모든 활동을 마친다.

김현중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컴백과 동시에 무대를 장악했다. 그는 타이틀곡 '브레이크 다운'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 등 방송사의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한 각종 차트에서 거뜬히 1위를 차지했다. 뿐만아니라 김현중은 음반 판매도 총 11만장에 이르는 기염을 토했다.

경쾌한 리듬의 팝 댄스곡 '키스키스'로 여심을 훔쳤던 김현중은 본격적인 해외 활동에 나선다. 김현중은 "앨범 준비를 시작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7월24일에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다는 것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 라면서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곧 국내 활동을 마무리 해야돼서 아쉬움이 크다. 다시 팬 여러분들께 인사 드릴 때에는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라고 각오를 다졌다.

7월28일 오전에 김현중은 일본으로 출국한다. 7월29일 도쿄 국제포럼에서 열릴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 일본 쇼케이스를 위해서다. 김현중은 일본 쇼케이스에서 언론 매체 기자들과 팬들을 포함해 총 1,500여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그는 첫 솔로 미니앨범 '브레이크다운'의 수록곡들로 파워풀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현중은 8월 한 달 동안 대만,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의 나라를 돌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조권-윤두준, 백발 노인 분장 50년 후 모습 짐작…폭소
▶ 휴잭맨 3각커플? "전지현 VS 리빙빙 누가 더 끌려?"
▶ 신동 티저, 다이어트 요요는 가라! 파격 변신~ '패셔너블 007 돋네'
▶ 이수만 기부, CF 출연료 등 1억 원 프랑스 한국 문화원에 쾌척
▶ 백지영 커플사진 속 이종석 "썬은 잘 지내요~" 근황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