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차승원, 얼짱 셀카 각도 화제 “포즈가 일관성있게 독고진스럽네~”

2011-08-12 11:44:34

[김수지 기자]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모든 여성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차승원. 그가 일관성 있는 얼짱 각도의 셀카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승원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일상 모습을 자주 공개,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가 직접 공개한 셀카 사진들은 언제나 일관성 있는 자세와 표정을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차승원은 소위 얼짱들의 셀카 비법 중 하나인 45도 각도의 셀카 사진을 찍었다. 한쪽 손으로 카메라는 위를 향해 올리고 얼굴은 옆선을 강조하며 뾰족한 브이라인의 모습을 돋보이게 했다. 그의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남성다움이 묻어나는 모습이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셀카 사진도 참 독고진처럼 고집 있는 표정과 포즈다”, “옆선이 매력적인 것을 차승원도 알고 있나보다”, “얼짱들만의 각도를 아시네”, “어떤 모습도 다 멋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차승원은 최근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딸바보답게 딸과 함께 뮤지컬을 관람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출처: 차승원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청순글래머 신세경, 메이크업의 좋은 예 vs 나쁜 예
▶ 김윤아, 매끈한 피부+섹시 카리스마로 ‘나가수’의 새로운 뮤즈 예약!
▶ 박수진-효민 vs 보아-엄정화 vs 바다-박규리, 민낯 셀카 종결자는?
▶ 땀에도 안번진다?섹시 클러버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라이너는 무엇?
▶ 드라마 속 男 주인공 스타일링, 지성의 베이비펌 vs 이동욱의 볼륨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