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선아 vs 홍수현, 러블리 헤어밴드 화제! 누가 더 잘 어울려?

2011-08-12 11:42:35

[이선정 기자] 밋밋한 헤어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헤어밴드가 여성들 사이에서 ‘잇’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김선아와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홍수아도 단발 헤어와 어울리는 헤어밴드를 선보이며 헤어밴드 신드롬을 증명했다.

‘여인의 향기’ 속에서 김선아는 굵은 웨이브에서 단발로 변신해 패턴이 화려한 슬리브리스 톱에 네이비 헤어밴드를 착용했다. 김선아는 당당함과 세련미를 살린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헤어밴드로 여성스러움을 뽐냈다.

또한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홍수현은 베이지 컬러의 상의로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네이비 컬러의 빅 리본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살려 귀여움을 더했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공단 리본이 포인트로 들어간 네이비 컬러의 레나 헤어밴드는 티르리르 제품으로 중앙에는 큐빅과 골드 튤리 장식이 화려함을 더했다.

김선아와 홍수현처럼 단조로운 헤어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면 러블리한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줘보자. 특히 올 시즌에는 심플한 헤어밴드보다는 볼드하고 화려한 헤어밴드가 트렌드이니 주목해보자. (사진출처: SBS ‘여인의 향기’, ‘내게 거짓말을 해봐’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공 fashion@bntnews.co.kr

▶ 청담동 며느리룩의 본좌, 임수향 패션을 파헤치다
▶ 연예계 대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패션으로 ‘숨’을 쉬다
▶ 최강희 vs 앤 헤서웨이 비서룩 비교! “보스도 지키고 패션도 지킨다”
▶ 이영애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쌍둥이 출산 후 변함 없는 외모로 ‘눈길’
▶ 부시 대통령 딸, 패리스 힐튼을 사로잡은 임상아의 ‘상아백’ 정체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