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뮤직뱅크’ 현아, 지코와 함께 중후한 카리스마 발산 ‘눈빛에 녹을 듯’

2011-08-19 19:30:35

[김혜진 인턴기자] 가수 현아가 카리스마틱한 섹시미를 과시했다.

8월1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현아가 동갑내기 래퍼 지코와 함께 인상적인 래핑을 선보였다.

이날 현아는 블랙 원피스에 스터드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카리스마 있는 섹시함을 뽐내며 무대에 올랐다. 또한 묵직하고 감각적인 래핑에 강렬한 눈빛을 더해 그의 카리스마를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화려한 손짓과 여유로운 안무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무대를 그만의 아우라로 채웠다.

또한 알려진 실력파 래퍼 블락비 멤버 지코의 피처링은 현아와는 또 다른 매력의 파워풀함으로 무대에 에너지를 더했다.

후속곡 ‘저스트 팔로우’는 유명 힙합 작곡가이자 래퍼인 도끼의 곡으로 묵직한 힙합 비트 위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miss A, 티아라, SISTAR, 현아(Feat. 지코), MBLAQ, 코요태,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인피니트, 서인국, 환희, 데프콘, 달샤벳, 마야, 나인뮤지스, 보이프렌드, 피기돌스, Hitt, 쇼콜라, 몬스타즈, 럼블피쉬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잘 자란 아역스타, 김유정-신지수-조정은-이세영-김희정 '이대로만 자라다오'
▶ 신세경 '런닝맨'서 4차원 예능감 발휘, 이광수와는 '애매한 관계' 왜?
▶ 이효정, 서프라이즈 프러포즈에 키스선물, 이용대 "누나 알콩달콩 사세요"
▶ 지드래곤, 팬들에 문자 ‘생일 축하 고마워’…데뷔 5주년 맞이 문자도?
▶ [★화보] 지나, 청바지에 셔츠만으로 매혹적인 분위기 '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