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박시연 팬사인회 "팬여러분 반가워요~코디해 드릴까요?"

2011-08-22 14:27:57

[박문선 인턴기자] 박시연이 축하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박시연이 8월20일 오후 3시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아메리칸 SPA TOUCH(터치) 매장을 찾았다. TOUCH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박시연은 신규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대전까지 직접 찾아가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박시연은 긴 행렬을 이룬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기분 좋게 사인회를 마쳤으며 매장을 방문했다. 박시연은 몰려든 팬들에 둘러싸여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행사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이에 팬들은 "박시연 가까이서 보니까 여신이다", "대전에서 보니 또 색다르다", "앞으로 브라운관에서도 자주 보고싶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메리칸 SPA TOUCH는 미국 노드스트롬, 메이시스와 같은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아메리칸 TOUCH는 미국 영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 상품 기획과 생산을 통해서 멀티 브랜드 SPA를 전개하고 있는 신 유통 채널 브랜드다. 여기에 박시연이 전속 모델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박시연은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 영화 '여인의 향기(가제)'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이야기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주니어 김희철, 9월1일 논산훈련소 입대
▶ '나가수' 인순이 '아버지' 27.7% 1위 마성의 가창력에 객석도 울었다
▶ '무사백동수' 유승호, 칼에 베인 얼굴상처 '더 독해진다'
▶ 유지태-김효진, 5년 공개열애 끝에 올해 12월 결혼
▶ 이효리-안혜경, ‘들러리야 신부야?’ 수수한 모습에도 미모 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