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서효림, 핫핑크 시스루 원피스 '상위 0.1%의 섹시함'

2011-08-25 09:48:40

[연예팀] SBS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 서효림이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화보로 깜짝 변신하며 상위 0.1%의 특별한 섹시함을 과시했다.

서효림은 다소 파격적인 핫핑크의 미니 시스루 원피스와 시스루 레깅스로 상큼발랄함 속에 숨겨졌던 시크한 섹시미를 물씬 풍겼다.

아이처럼 해맑고 환한 웃음과 묘하게 매치되는 성숙미로 서효림만의 톡톡 튀는 매력이 한층 빛을 발했다는 후문.

화보를 함께 진행한 포토그래퍼 역시 "작품속에서 보여지던 통통 튀는 상큼한 비타민같은 매력의 서효림이 이제는 성숙함이 함께 묻어나는 진정한 여인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어필할 수 있는 표정과 컨셉을 매우 영리하게 표현하는 배우"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서효림은 '여인의 향기'에서 극 중 대한민국 상위 0.1%의 재벌딸로 출연하며 강지욱(이동욱)을 사이에 두고 이연재(김선아)와 치열한 다툼과 동시에 연민을 느끼는 임세경역으로 열연중이다. (사진제공: 웰메이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원조몸짱' 최민수 아기배같은 '알복근', 숨길 수 없는 중년의 인격
▶ 임재범, 호랑이 창법에 8가지 호랑이 표정까지 ‘호랑이가 형님하겠네’
▶ CNN 생방송 악동 화제 '이 꼬마 예사롭지 않다'
▶ 신동 15kg 감량-쌍꺼풀 수술 3주만에 놀라운 체중변화 극적인 효과?
▶ [★화보] 서우, 복고소녀 속옷 화보 '청순글래머! 깜찍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