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리쌍 7집, 회상 담은 솔직담백 가사에 반응 폭발 '드럽게 좋네'

2011-08-25 10:42:05

[장지민 기자] 힙합듀오 리쌍이 정규 7집 앨범 발매로 저력을 과시 중이다.

8월25일 리쌍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7집 앨범 '아수라발발타(AsuRa BalBalTa)'를 공개했다. 수록곡의 음원 전체는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그중 선공개된 'TV를 껐네'와 타이틀곡 '나란 놈은 답은 너다', 백지영이 피처링한 '회상'등의 인기가 도드라진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명품뮤지션들의 참여가 눈에 띈다. 윤미래, 백지영, 10cm, 하림, 개코, 정인, 강산에, Bizzy, 국카스텐, 윈디시티, B-Free 등의 장르를 총망라한 최고의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선뜻 참여해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는 앨범 발매 전부터 '미친 인맥 릴레이 쇼'로 연예계에 황금인맥을 입증한 리쌍이 다시 한번 피처링 라인업으로 대단한 인맥을 자랑하고 있는 것. 리쌍은 이들 선·후배 뮤지션들과의 작업을 통해 단순한 콜라보레이션에 그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장르를 창조해 내듯 퀄리티 넘치는 음악을 선보였다.

한편 리쌍은 11월 4일부터 사흘간 AX-Korea에서 '리쌍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정글EN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원조몸짱' 최민수 아기배같은 '알복근', 숨길 수 없는 중년의 인격
▶ 임재범, 호랑이 창법에 8가지 호랑이 표정까지 ‘호랑이가 형님하겠네’
▶ CNN 생방송 악동 화제 '이 꼬마 예사롭지 않다'
▶ 신동 15kg 감량-쌍꺼풀 수술 3주만에 놀라운 체중변화 극적인 효과?
▶ [★화보] 서우, 복고소녀 속옷 화보 '청순글래머! 깜찍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