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왕빛나-이정용-설수현, 스타의 2세와 함께한 화보 공개 “패밀리가 떴다!”

2011-08-25 16:47:15

[이선정 기자] 자신의 일과 아이에 대한 애정, 이 두 가지 모두에 당당한 스타 배우 왕빛나, 방송인 설수현, 뮤지컬 배우 이정용과 이들의 자녀가 함께한 2011년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시원한 외모, 솔직하고 당당한 에티튜드가 돋보이는 배우 왕빛나는 3살 된 의젓한 훈남 아들 지용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 했다.

지용이는 최근까지 드라마 촬영으로 바빴던 엄마와의 모처럼의 데이트로 들떠 촬영 내내 연신 웃음을 터뜨렸고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방송인 설수현은 똑 소리 나는 현모양처로 주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 중 하나다. 설수현은 가예, 가윤, 승호 세 자녀와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 세 명과 촬영을 하기란 어려운 일인데 아이들은 서로를 챙기는 모습과 스태프들에게 살갑게 애교 부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형성했다.

뮤지컬 배우 이정용과 그의 2세 믿음이, 마음이가 촬영장에 들어섰을 때에 모든 스태프들은 두 아이한테 눈을 뗄 수 없었다. SBS ‘붕어빵’에서 이미 스타로 등극한 두 아이의 등장은 여느 성인 연예인 등장 만큼이나 뜨거운 반응이었다.

믿음이, 마음이는 최근 뮤지컬 ‘피터팬’ 공연과 다양한 TV 프로그램 등 빡빡한 스케줄로 얼굴에 피곤함이 역력했다. 하지만 아버지의 끼를 물려받았는지 카메라 앞에서는 프로다운 표정 연기로 촬영 스태프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사진출처: 타미힐피거 칠드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달샤벳 ‘마법바지’ 화제, 이렇게 다리가 길었나?
▶ 장윤주 vs 한혜진, 대한민국 톱모델의 자존심 대결!
▶ 오피스 레이디룩, 최강희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입자!
▶ ‘이민호의 연인’ 박민영, 그를 반하게 한 스타일이 궁금해
▶ 제시카 vs 티파니 화보 대결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