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제니 6년만에 루머 해명 '섹시화보 + 결혼설' 알고보니...

2011-08-25 13:54:45

[박문선 인턴기자] 배우 이제니가 6년만에 근황을 알려와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장토크쇼 TAXI' 200회 돌파 특집에서는 이제니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로스엔젤레스 근교 아름다운 산타모니카 해변을 배경으로 결혼설, 섹시화보를 둘러싼 무성한 소문들에 대해 털어놨다. 또한 그는 앞으로의 계획과 이상형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할 예정이다.

이제니는 6년 전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을 마지막으로 연기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섹시화보만 세 차례 촬영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때문에 많은 악성 루머로 구설수에 올랐던 것이 사실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제니는 여배우의 삶을 벗어나 미국에서 웹 디자이너로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제니는 "귀여운 이미지가 너무 강해 역할이 한정돼 있다. 이 작품에서도 저 작품에서도 매번 똑같은 역할이 싫었다"며 연예계를 떠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또한 화제가 되었던 섹시화보 촬영이 "귀여운 캐릭터에 국한된 이미지를 바꾸기 위한 노력이었다"라며 하나로 고정된 이미지가 자신에게 얼마나 큰 스트레스였는지 설명했다.

이제니는 섹시화보 촬영을 통해 성숙한 이미지를 얻어 만족한다고 전했다. 그는 앞으로 연기 면에서도 적극적인 변신을 꾀해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다시 활동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이제니는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황당한 루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한창 연기자로 활동하던 당시 구준엽과 스캔들이 터졌지만 나중에 해프닝으로 마무리 된 사연, 미국에서 유부남과의 결혼설로 마음고생을 했던 경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성격과 연애관을 말하며 "과거 남자친구들에게 한 번도 차인 적이 없다"고 밝히는 등 최고의 인기녀임을 인증했다. '현장토크쇼 TAXI'는 200회 돌파 특집을 찾아 떠난 미국 여정에서 팬들이 근황을 궁금해 하는 이제니를 만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현장토크쇼 TAXI'는 공형진과 이영자의 진두지휘하에 목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태우 군입대, 가족부양…상근예비역으로 군복무
▶ 박지빈 폭풍성장, 훤칠한 키+성숙한 외모…‘아역배우라 못하겠네~’
▶ 보아, 한국활동 시작! 오디션 'K팝 스타'서 심사위원발탁
▶ 탤런트 김현주 고소 "전 소속사 대표, 드라마 출연료 무단으로 가져갔다"
▶ [★화보] 메이비, 청순함에 더해진 신비로운 섹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