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94라인 영상 1, 2탄 공개 폭발반응 "대체 누가 나온거야"

2011-08-25 23:10:57

[박문선 인턴기자] 94라인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94라인 영상이 그야말로 확 떴다. 일명 94라인 영상은 f(x) 설리, 크리스탈, 카라 지영, 미쓰에이 수지가 코믹 영상을 찍은 것이다.

8월24일 크리스탈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꿘썰쪙쌍숮 중 썰쪙쌍숮 비디오 1탄! 2탄도 올릴까?” 라는 글과 함께 94라인 중 권소현이 빠진 네명의 동영상을 올렸다.

‘꿘썰쪙쌍숮’에서 꿘은 권소현을, 썰은 설리를, 쪙은 지영의 줄임말로 쓰였다. 또한 수지와 수정(크리스탈)은 ‘수+ㅈ’라는 음절이 두 명 다 해당된다는 의미에서 ‘쌍숮’으로 표현됐다.

이 94라인 영상에는 94년생인 에프엑스 크리스탈, 설리, 카라의 강지영, 미쓰에이의 수지가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익살맞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이들은 눈, 코, 입, 눈썹 등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마치 ‘페이스 요가’를 연상케 해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네 사람 외에도 포미닛의 권소현도 94라인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지만 94라인 영상에는 등장하지 못해 94라인 멤버들이 아쉬움을 표했다. 권소현은 8월25일 일본에서 진행되는 ‘유나이티드 큐브 인 재팬’ 공연에 참석하고 있어 다음을 기약했다.

특히 수지와 지영은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에는 소현이 없어서 아쉽다. 다음엔 소현이도 같이 94라인 영상찍자”라는 글을 남겨 94라인 영상 3탄에 대해 예고했다.

한편 94라인 멤버 중 강지영은 걸그룹 카라로 9월6일 정규 3집을 들고 국내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크리스탈 미투데이 / 설리 미투데이 / 강지영 트위터 / 수지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태우 군입대, 가족부양…상근예비역으로 군복무
▶ 박지빈 폭풍성장, 훤칠한 키+성숙한 외모…‘아역배우라 못하겠네~’
▶ 보아, 한국활동 시작! 오디션 'K팝 스타'서 심사위원발탁
▶ 탤런트 김현주 고소 "전 소속사 대표, 드라마 출연료 무단으로 가져갔다"
▶ [★화보] 메이비, 청순함에 더해진 신비로운 섹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