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킥3' 포스터 공개, 올블랙 의상으로 음산한 분위기 '대체 왜?'

2011-08-26 16:34:21

[장지민 기자] 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의 음산한 분위기의 포스터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8월26일 인기 시트콤 '하이킥'시리즈의 시즌3인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 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촬영된 '하이킥3' 포스터는 전체적으로 어두컴컴한 검정색을 이미지 컬러로 삼아 음산한 느낌을 강하게 풍기고 있다. 등장인물들 역시 웃음기를 뺀 진지하면서도 엄숙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의아함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하이킥 시리즈는 1편과 2편에서 모두 누군가의 죽음을 암시하는 충격적인 결말로 새드엔딩을 그려낸 바 있기 때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설마 이번에도 새드엔딩?", "장례식장 버전인가요?", "엄청 웃길텐데 포스터 분위기는 왜 이래요?" 등으 반응을 보였다.

이에 '하이킥3' 제작진은 "'럭셔리한 그들이 다가왔다'를 주된 콘셉트로 패션화보 같은 고품격 비주얼을 표현한 것이다"며 "장르의 특성상 가볍게 인식될 수 있는 여타 시트콤과 달리 '하이킥' 시리즈가 담고 있는 깊이 있는 메시지를 배우들의 의상과 태도, 소품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9월19일 첫 방송될 '하이킥3'는 안내상, 윤유선, 박하선, 윤계상, 서지석, 크리스탈, 강승윤, 박지선, 백진희, 이종석, 김지원, 고영욱, 줄리엔 강, 윤건, 이적 등의 출연진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신애 결혼 2년만에 임신 "내년 1월에 엄마되요"
▶ 박주미 최근 사진, 소녀같은 청순함 눈길 '이 얼굴이 불혹이라니'
▶ 정만호 결국 이혼 "1년 전부터 홀로 두 아들 키워" 친권 소송 승소
▶ 서유정 전원주택 공개 '팬션이야 집이야?'
▶ [★화보③] 전지현, 어려운 허리비틀기 포즈로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