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특 '인기가요'서 폭풍눈물 트위터글과 연관성은?

2011-08-28 17:56:21

[박문선 인턴기자] 이특이 '인기가요'에서 의미심장한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고 있다.

8월28일 슈퍼주니어는 MBC '인기가요'에서 '미스터 심플(Mr.simple)'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팬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슈퍼주니어 이특이 폭풍눈물을 쏟아내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군대에 잘 갔다오겠다고 시청자들에 인사하며 "내친구 우리 정수(이특). 특히 힘든 일도 많을텐데 정말 고맙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최근 이특의 트위터글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현재 상황에 궁금증을 표했다.

이에 앞서 이특은 8월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나 잘 참았는데 너무 힘들다. 진짜, 정말 몸이 부서지고 없어질 것 같아. 그냥 죽으라고 하는 것 같아"라는 글을 올려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그대가 남자라면 친굴만나 술한잔에 털어버리고~이특! '미스터 심플' 노래가사처럼 훌훌 털어버리고 우리가 응원한다는 걸 꼭 기억해줘요! 화이특!"이라는 댓글로 이특을 격려했다. (사진출처: MBC '인기가요' / 이특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결' 은정 '몰캉몰캉' 문자음 발견, 이장우도 흡족
▶ 서유정 200평 전원주택 화제, 스타들의 초호화 전원주택 '입이 떡…'
▶ ‘슈퍼스타K 3’ 윤종신 아들 윤라익 군, 아빠닮은 외모 ‘윤종신 판박이’
▶ 옥주현, 비키니 입고 수영장 인증샷! '물 안에서 불겠어'
▶ 이동욱, 댓글관리 인증샷! 천개가 넘는댓글 "다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