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동욱-김선아 '우리다시'로 환상호흡 '폭풍감동 예고'

2011-09-02 12:04:32

[장지민 기자] '여인의 향기' 김선아와 이동욱이 가슴 절절한 환상의 듀엣송을 공개한다.

김선아와 이동욱은 9월3일 방송될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 13회에서 이소라와 김민종의 노래 '우리 다시'를 열창할 예정이다. 이는 연재(김선아)의 버킷리스트 중 '진짜 사랑하는 사람과 듀엣곡 불러보기'가 포함되어 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8월30일 서울의 한 노래주점에서 진행된 이날 방송분의 촬영 현장에서 김선아와 이동욱은 사뭇 긴장된 표정으로 연기에 임했다. 프로 가수가 아닌 까닭에 김선아와 이동욱은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열창 연기에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지만 김선아, 이동욱은 촬영 틈틈이 갈고 닦은 노래 솜씨를 뽐내며 환상의 호흡으로 듀엣송을 완성했다.

두 사람이 부른 이소라와 김민종의 '우리 다시'라는 곡은 극중 연재와 지욱(이동욱)의 관계를 말해주는 듯 한 리얼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욱은 연재를 향해 "이렇게 많은 사람 속에서 너를 찾아야했어. 내미는 손을 잡아줘"라고 노래를 시작했고 이어 연재 역시 "어렵게 가는 시간 속에서 너를 만나야했어. 가난한 기억뿐인 나를 안아 줘"라고 응답한다.

실제 연재와 지욱의 가슴 절절한 사랑을 이야기하듯 "다 알고 있지 않아도 나는 느낄 수 있어. 사랑을 말하지 않아도 그냥 보고만 있어도 우린 같을 수 있어"라는 가사는 애틋한 눈빛을 교환하는 두 사람의 열창으로 더욱 도드라졌다.

제작사 측은 "가수는 아니지만 김선아와 이동욱은 프로연기자들답게 감정이 잘 녹아드는 듀엣 장면을 연출했다"며 "애틋하면서도 가슴 저린 듀엣 장면은 '여인의 향기' 속 명장면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인의 향기' 12회 분에서는 연재의 암 투병 사실을 알게 된 지욱이 연재 대신 교통사고를 내며 의식을 잃어 다음 회에 이어질 내용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은 SBS 토,일 오후 9시50분.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1위, 뜨거운 눈물흘려 ‘드디어 첫 1위’
▶동해, ‘스타 애정촌’ 출연…‘그가 선택한 여성 누구?’
▶여자6호 과거논란, 천사표 그가 불륜녀? ‘막장드라마 혹은 루머’
▶문채원 졸업사진 공개, 보기 드문 미모의 학창시절 '굴욕 제로'
▶[★화보] 원조 여신 박주미, 고혹적 메이크업으로 시크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