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더뮤지컬' 구혜선-최다니엘-옥주현, 릴레이 도둑키스 '흥미진진'

2011-09-09 12:08:30

[민경자 기자] 배우 구혜선-최다니엘과 옥주현-최다니엘의 릴레이 '도둑 키스'가 예고되어 관심이 쏟아 지고 있다.

9월9일 방송되는 SBS 드라마 '더 뮤지컬'에서는 고은비(구혜선), 홍재이(최다니엘), 배강희(옥주현), 유진(박기웅), 서라경(기은세) 등의 각 주인공들의 관계들이 본격적으로 나타나며 시종일관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가게 된다.

1화에서 잠깐 언급되었던 창작 뮤지컬 계의 천재 작곡가 홍재이가 뮤지컬을 그만두고 대중 가요 작곡가가 된 사연과 한 때 배강희와 연인 사이였다는 것이 밝혀진다. 창작 뮤지컬 프로모션인 아모르 펀드를 위해 배강희가 홍재이를 찾아가서 갑작스럽게 볼키스를 하면서 홍재이를 경직시켰다. 연인끼리의 자연스러운 인사인 볼 키스를 하는 장면에서 옥주현은 팜므 파탈의 모습까지 보이며 아슬 아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1년 전 한강 고수부지에서 '음치녀'와 '거지 깽깽이 술주정뱅이로 만난 사이였음을 알게 된 홍재이와 고은비는 서로 당황은 하지만 고은비의 뮤지컬에 대한 열정과 끈기에 홍재이가 호감을 느끼게 된다.

홍재이는 고은비에게 비공개 단독 오디션 주선, 특별 레슨 등 스스로 키다리 아저씨가 되기를 자청하게 된다. 특히 오늘 9일 방송되는 2화에서는 홍재이가 고은비에게 깜짝 돌발 키스를 하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본격 러브라인이 시작 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 뮤지컬'은 뮤지컬 지망생, 천재 작곡가, 뮤지컬 스타 배우, 투자자, 연출자 등 뮤지컬 무대를 둘러싼 모든 이들의 치열한 경쟁과 도전, 그리고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뜨거운 사랑을 그렸다. (사진제공: 필름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근석, 마키무와 열애설 부인해명도 '4차원' "근짱의 위력!"
▶ 태풍 '꿀랍' 북상, 연휴 비 예상 '한가위 보름달 보기 힘들다'
▶ 에이프릴키스 시호, 고교교사 이력 화제 "과감하게 포기했다"
▶ 유진 신혼여행 사진 ‘백허그···짜릿’ “유학생 커플처럼 보이나요?”
▶ ‘하이킥3’ 인물 관계도, 러브라인의 역습! ‘고영욱, 박지선 계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