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범수, 한혜진 소개팅 할 뻔한 사이 밝혀져 '아쉽지 아니한가'

2011-09-13 19:50:58

[장지민 기자] 가수 김범수가 배우 한혜진과 소개팅할 뻔한 사연을 밝혔다.

9월1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MC 한혜진, 이경규, 김제동의 친한 지인들을 초대됐다.

이날 MC 김제동의 초대로 방송에 출연하게 된 김범수는 "'나는 가수다'를 하면서 친해졌다"며 "박명수 매니저였던 김제동에게 오히려 내가 위로를 받고 힘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후 김범수는 MC 한혜진과 소개팅할 뻔한 사연에 대해 입을 뗐다.

그러자 한혜진은 "김범수씨와 같은 학교 동문으로 같이 수업을 들었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범수는 "그때 서울예대에서 100년에 한 번 나올만한 퀸카가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 얼굴이나 보자고 같은 수업을 들어갔다"며 "친구가 후배라면서 한혜진을 소개 시켜줬는데 광채가 났다. 저분은 나중에 뭐든 되시겠다고 생각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한혜진은 "교양과목을 같이 들은 건 기억나는데 나와 소개팅을 하려는지는 몰랐다"고 설명했고 이에 이경규는 한혜진에게 "그 때 소개팅 했으면 받았을거냐"고 묻자 한혜진은 고민없이 "받았겠죠"라고 대답해 김범수를 더욱 아쉽게 했다.

또한 김범수는 "나중에 보니 나얼씨와 교제를 하고 있었다. 나얼씨나 나나 거기서 거긴데…"라고 말해 출연진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서는 만화가 강풀이 출연해 평소 이경규를 굉장히 존경해 왔음을 밝히며 세족식을 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사진출처: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민지나 '전신성형비' 1억5천, 20kg 감량! 전→후, 어땠길래?
▶ 김주하 어린시절 사진 화제, 울 듯 말 듯한 '꼬마 여신'
▶‘트루개리쇼’ 반전, 네티즌들 명연기에 경악 ‘발연기도 연기였다니’
▶공민지 친언니 깜짝 공개 "누가 더 예뻐요?"
▶[★화보①] '수줍은 여신' 안혜경, 미끈한 각선미에 보호본능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