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윤도현 스팸문자 대응법, 30대男 김미영 팀장! 보고있나?

2015-04-05 13:59:52

[박문선 인턴기자] ‘스팸문자에 대응하는 좋은 예’ 윤도현 스팸문자 대응법이 이색 대처법으로 화제다.

9월6일 윤도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문자가 울렸다. 정말 오랜만에 온 문자 ‘**캐피탈’ -6.99% ~ 5000만원가능· 기존사용자가능 ·추가/전환가능”라는 스팸문자 글을 게재했다.

이에 윤도현은 “그래서 나도 답문자를 보냈다. 우선 ybrocks.com 에 가입하세요. 그럼 한번 생각해 볼게요”라며 윤도현 스팸문자 대응법을 공개해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글을 본 네티즌들은 “윤도현 스팸문자 대응법 이거 신종 어플로 채택해요! 짱이에요”, “악성 문자 ‘윤도현 스팸문자 대처’ 하나면 끝장”이라는 등 윤도현 스팸문자 대응법에 환호했다.

이어 일부 네티즌은 “역시 센스만점 록커! 스팸문자 여왕, 김미영 팀장도 윤도현 스팸문자 답장받고 바로 팬 될듯”이라는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이 말하는 김미영 팀장은 항상 ‘김미영 팀장입니다’로 시작하는 스팸문자를 발송해 ‘스팸문자 여왕’으로 등극했던 사람이다.

한 때 ‘김미영 팀장’이라는 이름에 그를 여성으로 오인하는 사람도 많았다고. 그 스팸문자에 정성스레 답장까지 보내는 남성들도 존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윤도현이 속해있는 그룹 YB는 9월24일 ‘2011 렛츠 스프리스 록페스티벌’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윤도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민지나 '전신성형비' 1억5천, 20kg 감량! 전→후, 어땠길래?
▶ 김주하 어린시절 사진 화제, 울 듯 말 듯한 '꼬마 여신'
▶‘트루개리쇼’ 반전, 네티즌들 명연기에 경악 ‘발연기도 연기였다니’
▶공민지 친언니 깜짝 공개 "누가 더 예뻐요?"
▶[★화보①] '수줍은 여신' 안혜경, 미끈한 각선미에 보호본능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