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아, SBS 'K팝 스타' 美지역 심사위해 LA로 출발

2011-09-23 20:45:51

[민경자 기자] 가수 보아(BoA)가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 스타')'의 미국 오디션 심사를 위해 LA로 향했다.

9월23일 보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K팝 스타 오디션을 위해 LA로 가는 길(On my way to LA for k-pop starts audition) 너무 기대돼요! 화이팅"이라는 글고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보아는 카키색 니트와 독특한 무늬의 스키니진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에 보잉선글라스를 매치했다. 양손에 브이자를 그리며 미소를 짓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보아는 12월 첫방송되는 'K팝 스타'에서 SM 엔터테인먼트의 심사위원으로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양현석, JYP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 'K팝 스타'를 진행한다.

'K팝 스타'는 SM·YG·JYP 등 3대 가요기획사가 한자리에 모여 세계시장에 내놓을 인재를 발굴하고 음반발매 기회를 주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K팝 스타'는 9월부터 북남미, 중국, 프랑스 등 해외 오디션을 시작, 12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출처: 보아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권미진 감량 인증샷, 허리둘레 39인치→27인치 "미니드레스도 어울려"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풀리지 않는 숙제, 다이어트 '함초와 친해져라'
▶ 심은하 동생 심반야, 언니보다 더한 신비감 '동양적 매력'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