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불후의명곡2' 임태경-열애, 목상태 최악에도 투혼펼쳐, 네티즌 '환호'

2011-09-23 20:58:49

[박문선 기자] 가수 임태경이 최악의 목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올라 투혼을 펼쳤다.

9월23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2'에서는 ‘7080 빅매치’를 주제로 남녀 보컬리스트 14명이 출연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남자보컬특집에 출연 후 이슈가 된 팝페라 가수 임태경이 재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임태경은 최근 최악의 목상태로 자신이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까지 중단하며 치료를 받고 있어 출연을 더욱 고사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임태경은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며 함께 출연한 노라조의 이혁과 같은 곡인 윤시내의 ‘열애’를 선곡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임태경이 라이브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임태경의 '열애'는 9월24일 토요일 오후 6시15분 KBS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전파를 탄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권미진 감량 인증샷, 허리둘레 39인치→27인치 "미니드레스도 어울려"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풀리지 않는 숙제, 다이어트 '함초와 친해져라'
▶ 심은하 동생 심반야, 언니보다 더한 신비감 '동양적 매력'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