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윤두준 설정사진, 진지함 속에서 피어나는 폭소

2011-09-23 22:15:52

[장지민 기자]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이 진지한 표정으로 설정사진을 찍어 팬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9월23일 윤두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과도한 설정”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윤두준은 흰색 티셔츠에 진회색 자켓의 코디로 가을남자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벽에 손을 짚으며 CF의 한 장면같이 진지한 표정과 포즈로 서 있지만 특유의 장난기는 얼굴에 묻어나오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뒤에 위치한 비스트 멤버 용준형은 선글라스를 낀 채 V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지해 보이려고 했는데 망했네”, “왜이렇게 웃겨”, “웃음을 억지로 참는게 느껴져”, “과도한 거 본인도 잘 알고 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최근 MBC '커버댄스 페스티벌 K-POP 로드쇼 40120' 촬영차 스페인에 방문했으며 이날 공개한 윤두준 설정샷 외에도 비스트 멤버들이 공개한 각종 스페인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사진출처: 윤두준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권미진 감량 인증샷, 허리둘레 39인치→27인치 "미니드레스도 어울려"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풀리지 않는 숙제, 다이어트 '함초와 친해져라'
▶ 심은하 동생 심반야, 언니보다 더한 신비감 '동양적 매력'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