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②] 이유리, 도발적 매력+강렬한 눈빛 '끌려~'

2011-09-23 23:02:58

[연예팀] 배우 이유리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혹적 면모를 한껏 발산했다.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세련되면서도 당돌한 황금란 역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배우 이유리가 스타화보 '쥬뗌므, 벨라(Je t’aime, Bella)'공개했다.

8월, 홍콩과 마카오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쥬뗌므, 벨라 (Je t'aime, Bella)'는 '사랑해, 아름다운 그녀'라는 타이틀처럼 로맨틱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모습, 청순함과 발랄함, 강렬함 속 관능적인 모습까지, 이유리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아낌없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이유리는 베테랑 연기자다운 감성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 연기를 화보마다 풍부하게 담아내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를 선사하고 있다.


스타화보 관계자는 "이번 이유리씨의 스타화보 '쥬뗌므, 벨라'는 타이틀 그대로 이유리가 가진, 그녀 안에 숨겨져 있던 모든 아름다움을 아낌없이 만나볼 수 있다"며 "특히, 컨셉마다 이유리가 선보인 감성은 마치 영화 촬영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줄 정도로 탁월했으며, 그 느낌이 화보 안에 200% 담겨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유리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혹적 면모를 발산한 스타화보 ‘쥬뗌므, 벨라’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권미진 감량 인증샷, 허리둘레 39인치→27인치 "미니드레스도 어울려"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풀리지 않는 숙제, 다이어트 '함초와 친해져라'
▶ 심은하 동생 심반야, 언니보다 더한 신비감 '동양적 매력'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