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아걸 ‘식스센스’ 음원 사이트 올킬, 저력 과시

2011-09-24 13:27:26

[연예팀]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지난 23일 정규 4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식스센스’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9월24일 현재 멜론, 벅스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브아걸의 ‘식스센스’는 1위를 모두 차지하며 올킬을 기록했다. 그리고 타이틀곡 외에도 선공개 곡이었던 ‘핫샷’과 제아의 자작곡 ‘불편한 진실’등 앨범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브아걸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순위뿐 만 아니라 브아걸의 컴백 무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높다. 음원 공개 당시 ‘식스센스’ 브릿지 부분에 나오는 고음 ‘하이노트’를 누가 부를까에 대한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느 정도 힌트를 얻은 네티즌들은 오늘 있을 MBC '쇼 음악중심 브아걸 컴백 무대에서 하이노트를 라이브로 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브아걸은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내가네트워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권미진 감량 인증샷, 허리둘레 39인치→27인치 "미니드레스도 어울려"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풀리지 않는 숙제, 다이어트 '함초와 친해져라'
▶ 심은하 동생 심반야, 언니보다 더한 신비감 '동양적 매력'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