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원준 복근 공개…가상부인 박소현, 남편 등목하다 '부끄부끄'

2011-09-25 12:10:07

[장지민 기자] 가수 김원준이 가상아내 박소현 앞에서 상반신을 노출해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김원준-박소현 가상부부는 전남 영암으로 여행을 떠났다. 평소 기억력이 좋지 않은 박소현을 위해 김원준이 기억력에 도움이 된다는 무화과 농장으로 박소현을 안내한 것.

'우결'의 닭살커플인 두 사람은 무화과를 따면서 함께 노래를 부르는 등 닭살애정행각을 이어갔다. 특히 수확을 마친 뒤 박소현은 땀을 많이 흘리며 고생한 김원준에게 등목을 해 줬고 이 과정에서 김원준의 탄탄한 상반신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박소현 역시 상의를 벗은 김원준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한 채 등목만 시키며 "너 엄청 섹시하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친구들과 함께 떠난 MT에서 가상부인 함은정의 친구로 온 양지원의 곁으로 다가가 함은정의 가슴에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사랑 졸업사진, 여자는 꾸미기 나름!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푸른밤’ 이민정, 커피 마시는 모습이 티오피…‘긴장한 모습 귀여워’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