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작교 형제들’ 주원 ‘만취남’ 등극! 신발이 목에 걸린 이유는?

2011-09-25 19:06:55

[박문선 기자] ‘오작교 형제들’ 주원이 독특한 신발 목걸이를 목에 걸고 ‘만취남’에 등극했다.

주원은 9월25일 방송되는 ‘오작교 형제들’(기민수 연출) 16회분에서 벗어놓은 신발을 목에 걸고 만취 주사(酒邪)연기를 펼쳐낸다.

사건 해결 말고는 관심이 없는 까칠 경찰 주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깜찍한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톡톡한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극 중 황태희(주원)가 목에 신발 두 짝을 걸게 된 이유는 술에 취한 황태희를 위한 동료 서동민(이동훈)의 재치 있는 대처 때문이다. 회식자리에서 거나하게 취한 황태희는 집에 가기 위해 택시를 타면서 신발 두 짝을 얌전히 벗어놓고 택시에 오른 상황.

평소 황태희의 주사를 알고 있던 서동민은 황태희가 신발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신발끈을 연결해서 묶은 다음 황태희의 목에 걸어준다. 택시에서 내려선 황태희는 목걸이 마냥 대롱대롱 신발을 목에 건 채 비틀비틀 걸어간다.

9월18일 경기도 구리시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주원은 술에 취해 눈이 풀린 만취남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달궜다. 주원이 목에 신발을 주렁주렁 단 채 혀가 꼬이는 취중 연기를 선보이자 스태프들은 너나할 것 없이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날 촬영 현장에는 “주원이 촬영왔으니 보러가자”며 몰려든 수많은 주민들 때문에 촬영장이 북새통을 이뤄 주원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했다는 후문이다. 주원은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속에서도 의연하게 만취 연기에 몰입해 실감나는 연기를 펼쳤다는 귀띔이다.

한편 9월25일 방송되는 SBS ‘오작교 형제들’은 저녁 7시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초록뱀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사랑 졸업사진, 여자는 꾸미기 나름!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푸른밤’ 이민정, 커피 마시는 모습이 티오피…‘긴장한 모습 귀여워’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