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 컴백, 태연 티저 공개 ‘왠 명화 한 편이?’

2011-09-26 11:50:08

[김혜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가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9월26일 소녀시대가 정규 3집 컴백을 목전에 두고 멤버 태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태연은 유럽 중세시대의 귀족 자녀를 떠올리게 하는 고풍스럽고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한 채 그윽한 눈빛을 보이고 있다. 한편의 명화와 같이 표현된 티저 이미지에 팬들은 “고급스럽다” “도대체 무슨 콘셉트길래? 완전 여신”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녀시대의 타이틀곡 ‘더 보이즈(The Boys)’는 마이클잭슨과 레이디 가가를 프로듀싱 해 세계 3대 프로듀서에 꼽히고 있는 테디 라일리의 곡으로 그들의 ‘월드와이드’ 콘셉트를 부각시키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는 ‘더 보이즈’를 영어와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팬들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의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더 보이즈’를 4일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의 주요 음원사이트와 미주, 유럽, 남미 전 세계에 아이튠즈를 통해 선공개하고 5일에는 앨범 전곡을 오픈한다. (사진제공: SM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사랑 졸업사진, 여자는 꾸미기 나름!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푸른밤’ 이민정, 커피 마시는 모습이 티오피…‘긴장한 모습 귀여워’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