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인피니트, 파라다이스 공개 ‘왜 화제가 되는거야?’

2011-09-26 11:55:07

[김혜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후속곡 ‘파라다이스(PARADISE)가 화제다.

9월26일 오전 0시 공개한 인피니트의 리패키지 앨범 ‘파라다이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피니트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정규 1집 ‘오버 더 탑(Over the top)’의 10곡에 신곡 ‘파라다이스’와 ‘커버걸(Cover girl)’ ‘내꺼하자 remix’ 3곡을 더해 총 13곡이 수록돼있다.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인피니트와 함께 호흡을 맞춰온 스윗튠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이들의 두 번째 앨범 ‘BTD’가 연상되는 어두운 분위기의 노래다.

후렴구에서 감정의 폭발보다는 절제를 선택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킨 ‘파라다이스’에서는 랩을 이끌어가던 래퍼라인 중 호야가 그간 수록곡에서 보여 왔던 보컬실력을 과시하며 노래에 참여, 보컬의 비중을 더욱 높였다.

또한 이들의 뮤직비디오는 데뷔부터 함께 작업해온 황수아 감독이 맡아 노래의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는 어둡고 강렬한 작품을 완성시켰다. 특히 인피니트의 강점 중 하나인 퍼포먼스는 일체 넣지 않아 이들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게 하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최근 일본 단독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신 한류돌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사진출처: 인피니트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사랑 졸업사진, 여자는 꾸미기 나름!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푸른밤’ 이민정, 커피 마시는 모습이 티오피…‘긴장한 모습 귀여워’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