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JYJ “방송 섭외 요청 들어온 바 없다” 정규 앨범 발매 시엔…?

2011-09-26 17:23:09

[김혜진 기자] 그룹 JYJ가 방송 출연 없이 각종 온라인 차트를 석권하며 가요계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9월26일 올레뮤직에 따르면 JYJ의 첫 한국어 스페셜 정규 앨범 ‘인 헤븐(In heaven)’이 2주째 세 곡의 수록곡이 1위부터 3위를 독식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27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앨범은 선주문 30만장을 돌파했으며 아시아 각국에서도 주문량이 쏟아져 현재 음반 제작 업체가 물량을 맞추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같은 시기 음반을 발매한 타 가수들과 달리 음악 방송 활동 없이 만들어낸 결과라 더욱 깊은 의미를 갖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까지 방송 섭외가 오지 않았다. 하지만 아직 정규 앨범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5월 KBS측의 음악 방송 출연 규제에 대해서는 “전 소속사와의 법적 갈등에 대한 이유를 들어 우리 측은 법원에서 이미 두 차례나 JYJ의 연예 활동 보장에 대한 판결을 내린 바 있다고 정식으로 문제 제기를 했다”며 “KBS 측은 이를 받아들여 정식 앨범이 나오면 출연하는데 문제가 없다고 밝힌 바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JYJ는 타이틀곡 ‘겟 아웃(Get out)’을 LG전자 광고를 통해 선공개 했다.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수영 미모 친언니 최수진, 동생 뺨치는 상큼발랄함 '뮤지컬계 여신'
▶성유리, 개인방송서 “저 레알 성유리에요” 독립한 새 집 공개도…
▶주영훈 15kg감량, 훈남 변신? “사람들이 어디 아프냐고”
▶'나가수' 인순이, 조용필 앞에선 귀여운 후배 '웃음 잃은 긴장 무대'
▶[★화보] 아리아니 셀레스티, 가을시즌도 화려하게 '고혹적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