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엽 타이틀곡 ‘눈물 나’ 공개, 수록곡 모두 차트 랭크 ‘가을감성 물씬’

2011-10-11 14:42:58

[김혜진 기자] 가수 정엽이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10월11일 오전 0시 정엽이 2집 앨범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 발표 동시에 정엽은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앨범 수록곡 전체를 음원 차트에 랭크시켰다.

최근 TV 오디션 프로그램과 음악 경연 프로그램의 음원들이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일반 뮤지션의 정규 곡들이 순위에서 선전하는 것은 이례적인 현상으로 정엽의 가수로서의 위상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대목이다.

슬픔을 콘셉트로 하고 있는 정엽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물 나’와 앨범 최초 외부작곡가 윤종신의 곡 ‘내 사람들’을 포함해 총 6곡의 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눈물 나’는 가을과 어울리는 최상의 감성이 담긴 곡으로 반복되는 ‘눈물 나’라는 가사가 상심을 통한 행복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눈물 나, 눈물도 안 나와’라는 역설적인 가사 배치가 인상적이다.

한편 정엽은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와 더불어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10월14~16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 10월22~23일 부산 KBS홀, 10월29~30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다. (사진제공: 산타 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태희 길거리 직찍, 멀리서 봐도 '여신 포스'
▶최정윤, 12월 결혼…4세 연하 사업가와 비공개 예식 치러
▶박경림 유산, 6개월 된 둘째아이 하늘로 보내…네티즌 격려 봇물
▶찜질방 훔친 수건, 번뜩이는 아이디어 ‘집에 있으면 100% 훔친 수건’
▶김희선 딸 공개, 똘망똘망한 눈빛 호기심 가득~ '엄마와 얼마나 닮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