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포토] 햇츠온, 스트릿 이벤트 화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을 위하여!"

2011-10-22 23:16:50

[패션팀] 멸종위기 동물을 지키기 위해 모자 전문 멀티샵 햇츠온이 10월22일 명동 매장을 중심으로 퍼레이드를 실시했다.

퍼레이드에서는 멸종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제작된 엘스팅코의 3가지 캐릭터가 선보였다. 크림 고스도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악동 몬스터 스팅코를 비롯한 태즈매니아 데블을 연상시키는 몬스터 에보니, 흰둥이 코알라 몬스터 쿠엘 등의 캐릭터가 함께한 스트릿 코스프레 행진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이벤트는 멸종위기 동물 보호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하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진행됐다. 시민들에게 풍선을 나눠 주고 ‘가위바위보’를 통한 기념품 증정 등 명동 한복판에서 독특한 이벤트가 열렸다.

특히 최근 공효진, 송지효, 카라 강지영, 미스에이 수지 등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캐릭터 모자 ‘엘스팅코’를 메인 아이템으로 선보여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햇츠온은 베이직한 캡부터 패션 캡, 페도라, 헌팅캡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한 매장에서 찾아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이다. 뉴에라, 질바이질스튜어트, 코카콜라, 앨스팅코, 빌라봉, 그레이스햇 등의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수지 vs 이시영, 같은 옷 다른 느낌
▶ 서울패션위크 속 아이돌 패션 전격 분석!
▶ 수애의 남자 김래원, 그의 패션 포인트는?
▶ 한은정, 런던에서도 빛나는 여신 미모 화제
▶ 패션업계 ‘잘 나가는 아이돌 모델’ 그 효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