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브래드 피트 주연 영화 '머니볼', 美흥행 국내도 이어질까? 포털검색어 1위

2011-11-01 20:06:26

[민경자 기자] 헐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 주연 영화 '머니볼'이 개봉을 앞두고 포털 사이트 영화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머니볼'은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개봉 예정 영화 검색 순위 1위에 등극하며(10월31일 기준) 미국에서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머니볼'은 유명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95%라는 경이로운 수치와 함께 '브래드 피트는 환상적이다!' (TIME MAGAZINE), '본능을 자극하는 올해 가장 흥미진진한 영화!' (ROLLING STONE), '오락과 교훈,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VANITY FAIR), '올해 최고의 영화! 매력적이고 통찰력 있다!' (FOX-TV) 등 현지 언론의 호평과 찬사를 이끌어내 이미 전 세계적인 흥행돌풍을 예견해왔다.

흥행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머니볼'은 야구계의 스티브 잡스 빌리 빈이 만들어낸 140년 메이저리그 역사상 가장 기적 같은 역전 드라마를 그린 감동 실화다. 할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 주연, '카포티' 베넷 밀러 연출,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자들인 '쉰들러 리스트' 스티븐 자일리언, '소셜 네트워크' 아론 소킨이 공동 각본을 맡아 최고의 스타와 최고의 제작진이 뭉친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주목을 얻고 있다. 11월17일 개봉. (사진제공: 소니픽처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지아 심경토로 "나도 많이 외로웠다…언젠간 허심탄회하게 말할 수 있을 것"
▶김보민, 미소 논란에 사과 “미소 지은 것 아니지만 사과드린다”
▶김영희 PD, 복귀작에 강호동 염두해 둬 "물러난 사람끼리…"
▶‘슈퍼스타K3’ TOP3 음원 출시 두 시간만에 美 빌보드 K-POP 차트 1위
▶버스커버스커 톱3 공약 ‘홍대서 스트립댄스, 막걸리나 부를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