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2PM 택연-우영이 제안하는 밀리터리 점퍼 패션

2011-11-03 11:30:24

[오가을 인턴기자] 에비수의 새로운 모델인 2PM의 택연, 우영이 겨울 밀리터리 점퍼 스타일을 제안한다.

밀리터리 점퍼는 밀리터리룩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며 겨울철 청바지와 함께 멋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에비수는 밀리터리 점퍼의 컬러로 카키, 머스터드, 블랙, 그레이 등을 추가적으로 생산하여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밀리터리 점퍼 중 2PM 택연과 우영이 제안하는 두 가지 야상 밀리터리 점퍼 스타일을 살펴보자.

택연이 추천하는 겨울 밀리터리 점퍼는 편안하고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이다. 이 밀리터리 점퍼는 기모 내피가 덧대어 있어 보온성을 높이고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 허리 라인을 잡을 수 있다. 후드에는 리얼 라쿤털 트리밍 장식이 있어 취향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하다. 컬러는 시크한 느낌의 차콜 그레이와 베이직한 카키 컬러로 출시됐다.

우영은 패셔너블하고 댄디한 느낌을 강조한 밀리터리 점퍼 스타일을 추천한다. 이 점퍼는 엉덩이를 덮는 라인에 조일 수 있는 스트링 장치가 특징이다.


안쪽 기모 내피와 후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단정하고 댄디한 느낌의 다크 브라운과 발랄하고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내는 라이트 브라운으로 출시됐다. 택연과 우영이 추천한 밀리터리 점퍼는 남, 녀 스타일이 출시되어 커플룩으로도 입기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정윤기 스타일 멘토가 전하는 ‘슈스케 3’ 뒷 이야기
▶ “니트! 너만 있으면 돼~” 스타들의 무한 니트 사랑
▶ 주얼리? 당당한 애티튜드를 완성해주는 또 하나의 옷
▶ 구하라-남상미-정유미, 그녀들 패션의 완성은 '하이힐'
▶ ‘무한도전’ 박명수를 패션혁명가로 만든 노홍철의 스타일 제안